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협회원여러분😊
2022년 한해동안 협회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은 한국기록전문가협회가 사단법인으로 전환된 해입니다.
이에 협회비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해졌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어 기부금 영수증 발급 신청 바랍니다.
※법인 전환 이후 최초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기 때문에
모든 회원분들께서 아래의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셔야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개인정보 미 입력시 기부금 영수증 신청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개인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방법 안내 |
1️⃣🌟기부금영수증 신청링크🌟 ←링크의 '기부금영수증발급'란을 클릭한다.
2️⃣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후 개인인증 및 휴대폰 인증을 진행한다.
3️⃣본인인증 문자로 본인인증을 완료한다.
*본인인증문자가 시스템 환경에 따라 다소 느리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인증문자가 시간 내에 발송되지 않거나 '해당정보의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안내메시지가 뜨는 경우,
회원정보수정이 필요하오니 협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2)747-7268 / karma@archivists.or.kr).
4️⃣ '영수증 정보확인'에서 기부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입력 후 저장버튼 클릭, '납부내역확인'으로 이동
5️⃣'납부내역확인'에서 납부액 확인 및 '기부금영수증 발행'
*2023년 1월 15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간소화 서비스에서 확인되지 않을 시 발행한 영수증으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기부금 관련 문의: 02)747-7268 / karma@archivists.or.kr
'NOTICE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2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0) | 2023.01.31 |
---|---|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2대 대의원선거 결과 안내 및 당선 선포 (0) | 2022.12.28 |
[공지]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2대 대의원선거 투표 안내 (0) | 2022.12.16 |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회원정보 갱신 요청 안내 (0) | 2022.12.16 |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2대 대의원선거 입후보자 등록 공고 (0) | 2022.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