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기록정책포럼운영팀에서 기록정책포럼 운영 및 과제별 내용을 정리한 보고서를 공개합니다.
기록정책포럼운영팀은 2021년 3월부터 2022년 9월까지 현재의 기록관리 상황을 현장에 기반하여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었습니다.
※ 해당 보고서는 2021년 3월부터 2022년 9월까지 활동한 기록정책포럼운영단의 보고서로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공식 의견이 아님을 밝힙니다.
기록정책포럼 운영 주요 내용 ○ 운영취지: 현재의 기록관리상황을 현장에 기반하여 분석하고, 대안을 제시 ○ 운영기간: 2021년 3월 ~ 2022년 9월 ○ 참여인원: 협회원 40명 ○ 운영방법 - 협회 정회원 중 취지에 동의한 이들을 대상으로 운영단 공개모집 - 세부과제 및 과제팀 구성 - 매주 또는 격주 단위로 운영단 회의에서 과제별 발제 및 논의 - 2021년 제13회 전국기록인대회에서 2개 세션, 총 9개 주제로 공개발표 및 토론 - 최종적으로 총 11개 과제별 내용으로 종합 |
[첨부파일]
(2022.11.18 재업로드)정책포럼팀에서 재검토 후 수정한 파일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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