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임시총회 안내
한국기록전문가협회에서는 2017년 1월 21일(토)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지하1층 시청각실에서 긴급임시총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임시총회는 2016년 12월에 진행된 온라인 운영위원회와 2017년 1월 14일 진행된 ‘협회리더쉽혁신특별위원회’의 논의에 따라 협회장 선출 및 협회운영에 대한 정관개정(안)을 심의·의결하는 자리입니다. 의결권을 가진 모든 정회원께서는 임시총회 참여를 요청드리며, 참석이 어려우신 경우 첨부된 위임장을 통해 정관개정(안)에 대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 임시총회 일시 : 2017년 1월 21일(토) 14:00 ~ 17:00
* 임시총회 장소 :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지하1층 시청각실
* 임시총회 심의·안건 : 협회장 추대(안)과 (가칭) 운영위원회체제로의 변경 또는 기타 안에 대한 의견제시
- 안건 세부 사항은 특별위원회 회의자료의 3 ~ 4페이지의 제2안 및 제3안 참고바라며, 각 안에 대한 세부사항은 임시총회전 '특별위원회'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공유될 예정입니다. 2월 제7차 정기총회에서 확정 될 예정입니다.
* 위임장 제출기한·방법 : 온라인 제출 등 / 2017년 1월 15일 ~ 1월 21일 오전 11시까지
1. 이메일 : 위임장 작성하여 karma@archivists.or.kr로 회신
2. FAX : 위임장 작성하여 02-2123-8667로 회신
3. 카카오톡 : 선호 안에 대한 의견제시 (ID karma7477268)
4. 문자 : 선호 안에 대한 의견제시 – 단문만 가능 (02-747-7268)
* 임시총회 관련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을 경우 아래 첨부된 파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메일 주소 및 연락처 등이 변경되신 회원님들께서는 karma@archivists.or.kr로 변경사항을 알려주십시오.
* 온라인 의견 공유 참여방식
-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본 글 하단에 댓글형식으로 작성해 주십시오.
- 본명을 사용하셔도 되고, 닉네임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 비밀댓글로 체크하실 경우 관리자만 볼 수 있습니다.
'NOTICE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공지] 2017년 임시총회 (0) | 2017.01.19 |
---|---|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회의결과 및 임시총회 안내 (0) | 2017.01.16 |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논의 안건 사전의견 수렴 결과 및 회의자료 (0) | 2017.01.13 |
새로운 한 해 새로운 미래를 위한 시작에 함께 해주십시오. (0) | 2017.01.10 |
[안내]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전체모임 (0) | 2017.0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