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4일(토) 오후 2시 서울시 NPO 지원센터 '받다'에서 열리는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회의자료를 공유합니다. 이와 더불어 1월 12일까지 진행된 특별위원회 논의 안건 사전의견 조사 결과도 아래와 같이 공유합니다. 각 안별 의견 등과 관련해서는 아래 첨부된 회의자료를 참고해 주십시오.
협회리더쉽혁신특별위원회 회의자료_20170113.pdf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논의 안건 사전의견 수렴 결과>
- 참여인원: 총 60명(익명응답 15명 포함)
- 특별위원회 참여여부: 참여 12명(회의참여 6명, 의견 제시 6명), 불참 및 의견만 제시 48명
- 각 안별 응답현황
제1안: "협회장 직무대행 체제" - 임시총회를 통한 승인 / 12명(20.3%),
제2안: "협회장 추대 방식" - 정관 일부개정 및 임시총회를 통한 승인 / 17명(28.8%),
제3안: "협회장 선출방식의 변화 및 운영위원회 기능 확대" - 정관개정 및 임시총회를 통한 승인 / 29명(48.3%),
제4안: 기타안건 제시 / 2명(3.4%)
- 각 안별 의견 및 제안사항은 위에 첨부된 회의자료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NOTICE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회의결과 및 임시총회 안내 (0) | 2017.01.16 |
---|---|
2017년 한국기록전문가협회 긴급임시총회 안내 (0) | 2017.01.14 |
새로운 한 해 새로운 미래를 위한 시작에 함께 해주십시오. (0) | 2017.01.10 |
[안내]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전체모임 (0) | 2017.01.04 |
협회리더십혁신특별위원회 구성 및 사전 의견 수렴 안내 (0) | 2016.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