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3대 대의원선거의 공정한 투표를 위해
투표 시스템을 이용하고자 준비중이며,
이 과정에서 투표인 정보 확인이 필요하여 부득이하게 투표일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협회원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경된 투표일: 2024년 1월 18일(목) ~ 19일(금)
✔️회원정보 확인: 2024년 1월 11일(목) ~ 14일(일)
* 회원정보 확인 일정이 종료된 이후에는 투표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투표에 참여하실 수 없으며, 수기투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부득이하게 기간 내 정보변경을 완료하지 못하신 분들 중 투표에 참여를 원하는 선생님들께서는 협회로 연락주시면 수기투표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인사항: 성명, 연락처, 주소(KARMA 발송주소 확인)
※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대의원선출규정 제3조에 따라 정회원과 학생회원에게 선거권이 부여됩니다.
※ 투표인 정보 확인 방법
1. 협회 홈페이지 접속
2. 2023 기부금영수증 신청 배너 클릭
3. 후원내역 확인
4. 회원인증 진행
5. 인증불가 시 회원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로, 협회로 연락 필요
(문의: 02-747-7268 / karma@archivists.or.kr)
'NOTICE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3대 대의원선거 결과 안내 및 당선 선포 (0) | 2024.01.24 |
---|---|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3대 대의원선거 투표 안내 (0) | 2024.01.16 |
[공지] KARMA 제8호 원고모집 기간 연장 안내 (0) | 2023.12.27 |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3대 대의원선거 입후보자 접수 안내 (0) | 2023.12.11 |
[공지] 2023년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기부금 영수증 발급 안내 (0) | 2023.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