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협회원 여러분🥰
2023년 협회의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년간 납부해주신 협회비는 국세청 연말정산 공제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2023년 협회비에 대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2024년 상반기 KARMA발송을 위하여 개인정보 및 주소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방법 안내
|
✔️신청기한: 2023. 12. 19.(화) ~ 2024. 1. 4.(목)
✔️신청방법: 기부금영수증 신청링크 접속 후 아래의 순서에 따라 발급신청
1️⃣ 기부금영수증 신청링크 접속 후 "기부금 영수증 발급"란을 클릭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후 개인인증 및 휴대폰인증 진행
3️⃣본인인증 문자 수신 및 인증 완료
*본인인증문자가 시스템 환경에 따라 다소 느리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인증문자가 시간 내에 발송되지 않거나 '해당 정보의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안내메시지가 뜨는 경우,
회원정보수정이 필요하오니 협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02)747-7268 / karma@archivists.or.kr).
4️⃣ '영수증 정보확인'에서 기부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입력 후 저장버튼 클릭, '납부내역확인'으로 이동
5️⃣'납부내역확인'에서 납부액 확인 및 '기부금영수증 발행'
*2024년 1월 15일 이후 국세청 홈택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간소화 서비스에서 확인되지 않을 시 발행하신 영수증으로 직접 신청 가능합니다.
👉기부금 영수증 관련 문의: 02-747-7268 / karma@archivists.or.kr
🩵기부금영수증 링크 바로가기🩵 |
'NOTICE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KARMA 제8호 원고모집 기간 연장 안내 (0) | 2023.12.27 |
---|---|
[공지] 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3대 대의원선거 입후보자 접수 안내 (0) | 2023.12.11 |
[안내] 한국기록관리학회지 제24권 제1호 게재 논문 모집 (0) | 2023.12.07 |
[공지] 2023 대시민 프로그램 <대.기.조.> 안내 (서울 D-5) (0) | 2023.12.04 |
[공지]사단법인 한국기록전문가협회 제3대 대의원선거 공고 (0) | 2023.1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