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록전문가협회에서는 지난 2017년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11일간 "2018년 기록관리 기관평가 실시방안"과 관련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에 설문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아래 내용을 검토하신 후 설문 결과 등에 대한 의견이 있을 경우, 하단에 있는 댓글 창에 의견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설문지의 9번 '기타방안'의 경우, PDF 파일로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설문조사 결과를 검토하여 국가기록원에서 2018년 1월 중으로 2018년 기록관리 기관평가 방안에 대한 공지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8년 기록관리 기관평가 실시방안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 □ 기간 : 2017. 12. 20. ~ 31. (총 11일) □ 주관 : 국가기록원 □ 설문진행 : 한국기록전문가협회 □ 설문방식 : 온라인 설문조사 □ 설문대상 : 기록관리 기관평가 대상 기관의 기록관리담당자 (477개 기관) □ 설문 참여 결과 : - 총 227명, 중복 5명, 실참여자 222명 - 기록관리 기관평가 대상기관 응답자 193명, 비대상기관 응답자 29명 - 대상기관 응답률 : 40% (전체 477개 기관 중 193개 기관 담당자 응답) - 기관 유형별 응답자 현황 (전체 응답 222명) 교육지원청(33%) / 특별지방행정기관(24%) / 국공립대(11%) / 시도교육청(8%) / 중앙행정기관(7%) / 정부산하공공기관(4%) / 비대상기관(13%) - 대상기관별 평가방식 응답 (피평가기관 대상자 193명) 제3안 평가유예제 (52%) / 제2안 평가선택제 (27%) / 제1안 자체평가제 (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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